원라인에듀
원라인산업안전
원라인기업연수
원라인내배카
원라인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
교육이용 안내
과정개발절차
LMS매뉴얼동영상
교육과정소개
전산과정
영상과정
세무회계과정
임상심리과정
사회복지과정
상담과정
경영무역과정
전기과정
기타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재응시
내배카수강신청내역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매장 영업의 고수가 되어라!
카테고리
직무교육/마케팅
차시수
20
차시
시간
2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여성과 사회 변화
2. 여성 소비자 시장
교육대상
매장 영업, 판매 업무 수행자
매장 관리자
교육목표
최근 소비자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장 내의 주요 판매 방법을 학습 및 활용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0% 반영
100점 / 1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29360
원
104781
원
93139
원
46569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여성소비자의 성장
샘플보기
2차시
여성 소비자의 특징
3차시
여성 소비자의 소비 특성(고객 니즈 파악하기)
4차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잡는 법
5차시
Z세대의 정의와 특징
6차시
Z세대와 모바일
7차시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8차시
Z세대의 영향력
9차시
Z세대와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고객 니즈 파악하기)
10차시
Z세대에 통하는 전략(고객 니즈 파악하기)
11차시
매장 방문 고객의 이동 패턴
12차시
매장 배치와 적극적 매장 관리
13차시
비즈니스 매너 기술(용모와 복장 갖추기)
14차시
일반 고객관리와 고객만족(일반고객 관리하기)
15차시
우수 고객관리와 고객감동(우수고객 관리하기)
16차시
고객 가치 실현의 기초(상품설명하기)
17차시
고객 니즈별 상품 설명(상품설명하기)
18차시
상품 판매 가격 제시(상품설명하기)
19차시
상품 사용 방법 설명(상품설명하기)
20차시
경쟁 상품과 비교 설명(상품설명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