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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 카테고리직무교육/전자상거래
  • 차시수30 차시
  • 시간3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실무에 적용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시뮬레이션 퀴즈쇼 형식으로 핵심 사항 학습

    2. 선택형 시뮬레이션에 언급된 내용 및 추가적인 학습내용을 애니메이션으로 강의 진행

    3. 사전진단 및 시뮬레이션 활동 내역을 기록하여 애니메이션 강의 후 맞춤형으로 심화학습 or 보충 요약학습으로 나누어 강의 진행
  • 교육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 교육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171864 152768 7638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2차시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차시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4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5차시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6차시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7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8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9차시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10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11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12차시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13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14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15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16차시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17차시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18차시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19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20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21차시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22차시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3차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4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25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6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27차시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28차시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29차시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0차시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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