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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으로 살아남는 Secret 비법Ⅱ 세일즈 ABC
카테고리
직무교육/영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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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영업직무 이해와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 기법,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인의 목표달성과 경영목표 달성의 영업전략을 학습할 수 있다.
교육대상
세일즈를 해야하는 모든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를 판매하고자 하는 자, 영업으로 직무를 변경하고자하는 근로자
교육목표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세일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실무 능력 향상
성공적인 세일즈를 위해 각 단계별로 세일즈맨이 갖춰야 할 자질과 기본지식 습득
세일즈 기법 및 전략 등 실무능력을 배양시킴으로써 개개인의 실적 증대와 전사적인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80
% 이상
총
100점 / 5% 반영
총
100점 / 55% 반영
100점 / 4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3600
원
75240
원
66880
원
3344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세일즈의 기회
샘플보기
2차시
기회를 성공으로 이끄는 사전 준비
3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Ⅰ
4차시
첫 만남을 이끄는 기술 Ⅱ
5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Ⅰ
6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Ⅱ
7차시
세일즈 대화의 기술 Ⅲ
8차시
세일즈 기회 분석&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9차시
해결책을 개발하는 방법 Ⅱ&프레젠테이션 기술 Ⅰ
10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Ⅱ
11차시
프레젠테이션 기술 Ⅲ
12차시
고객의 반응을 읽어내는 방법
13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Ⅰ
14차시
세일즈 협상의 기술 Ⅱ
15차시
계약을 맺는 기술
16차시
계약 이후의 고객관리
17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Ⅰ
18차시
고객의 반대를 다루는 기술 Ⅱ
19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Ⅰ
20차시
진정한 세일즈 경쟁력 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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