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라인에듀
원라인산업안전
원라인기업연수
원라인내배카
원라인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
교육이용 안내
과정개발절차
LMS매뉴얼동영상
교육과정소개
전산과정
영상과정
세무회계과정
임상심리과정
사회복지과정
상담과정
경영무역과정
전기과정
기타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재응시
내배카수강신청내역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실전 병원직무 완전정복
카테고리
의료교육/직무교육
차시수
21
차시
시간
22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교육대상
1. 병원 간호인력 및 의료기관 근무자
2. 고객관리 및 응대 관련 업무를 수행하는 의료기관 근무자
3. 병원 고객 관리 및 면대 업무 지식이나 정보를 습득을 요하는 의료기관 근무자
교육목표
1.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2. 의료기관에서 필요한 고객관리 업무의 지식과 정보를 숙지하여 효과적으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3. 고객관리,응대 업무에 대한 활용법을 학습하여, 병원 이용 고객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35520
원
97574
원
86732
원
43366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병원과 병원조직
샘플보기
2차시
병원의 고객만족 경영
3차시
진료접수하기
4차시
전화상담하기
5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1
6차시
환자매뉴얼 관리하기2
7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1
8차시
진료 후 상담하기2
9차시
이미지 관리하기
10차시
내부고객관리하기
11차시
교육훈련하기
12차시
근태관리
13차시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14차시
의료기관의 경영환경과 마케팅의 이해
15차시
의료마케팅 전략
16차시
의료서비스의 접근 경로
17차시
의료서비스 촉진관리1
18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1
19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2
20차시
의료서비스 프로세스 확립3
21차시
노사관계관리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