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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연결시대, 고객 경험을 디자인하라

  • 카테고리직무교육/CS
  • 차시수17 차시
  • 시간18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학습하기 1. 초연결 사회와 소비자
    학습하기 2. 새로운 고객 경험
    학습하기 3.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만드는 것
  • 교육대상
    1.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2. CS 담당자 및 관리자
  • 교육목표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10880 99792 88704 4435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 현황 조사하기)
    2차시 고객 유형화의 가치(환경 현황 조사하기)
    3차시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 현황 조사하기)
    4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5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6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사용자 관찰조사하기)
    7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사용자 관찰조사하기)
    8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아이디어 구체화하기)
    9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0차시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1차시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12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3차시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14차시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15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결과물 발표하기)
    16차시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17차시 서비스 출시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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