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빅데이터과정
정보처리기사과정
컴퓨터활용과정
국제무역사과정
네트워크관리사과정
리눅스마스터과정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과정
임상심리사과정
3D 프린팅과정
IEQ 인터넷윤리지도사과정
전산회계과정
전기(산업)기사과정
전기공사(산업)기사과정
전기기능사과정
손해평가사과정
영상과정
노동법과정
전산세무과정
유통관리과정
경비지도사과정
청소년상담사과정
메타버스과정
사회복지과정
직업상담과정
기획,비즈니스과정
경비원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재응시
내배카수강신청내역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
카테고리
지사요청콘텐츠/지사요청콘텐츠(직무X)
차시수
8
차시
시간
8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 Edg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이성적 소비보다 감성적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그 어느때보다 고객의 감성을 파악하고 이를 공략하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영업 일선에서 고객과 소통하는 세일즈맨/세일즈우먼에게 있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역량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렇다면 ‘감성 세일즈’는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요? 감성역량은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 걸까요? 고객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영업전략은 없을까요?
본 과정은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고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감성 세일즈의 핵심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감성 세일즈의 중요성과 방법론을 명확하게 이해하고, 현업에서 감성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이성적인 영업전략을 넘어 고객의 감성을 설득하고 공략할 수 있는 영업역량을 제고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고객에게 판매하고자 하는 영업 사원 및 영업 관리자
고객을 효과적으로 공략하여 탁월한 실적을 내고 싶은 세일즈맨/세일즈우먼
신입 영업 사원 혹은 영업 직무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교육목표
"감성 세일즈의 의미와 그 위력을 오롯이 이해하고, 보다 효과적으로 고객을 설득할 수 있습니다.
감성에 기초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습득하고, 이를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게 무엇인지, 고객의 감성을 어떻게 공략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의 달인으로 거듭나기 위한 마음가짐과 세일즈 DNA를 함양하고, 이를 바탕으로 탁월한 세일즈맨/세일즈우먼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출 수 있습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100
% 이상
총
총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50000
원
0
원
0
원
0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