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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교육] 의료기관 및 요양기관 종사자 CS 교육
카테고리
의료교육/직무교육
차시수
30
차시
시간
31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chrome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1.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2. 고령화와 실버 의료산업
교육대상
1. 의료기관 종사자
2. 요양기관 종사자
3. 병원서비스 종사자
교육목표
1. 의료기관 종사자로서 고객에게 의료기관의 서비스를 제대로 안내하고 서비스 할 수 있다.
2.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고 고객 만족을 시킬 수 있다.
3. 고객 만족을 위한 병원 내 매뉴얼 기획 및 교육과정을 기획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85% 반영
100점 / 5%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원
137491
원
122214
원
61107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의료산업 패러다임의 변화
샘플보기
2차시
의료기관의 고객 개념과 진료 서비스
3차시
서비스의 이해
4차시
고객 관계와 서비스
5차시
고객 서비스 매뉴얼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6차시
고객 상담 스킬 1 (온라인 상담하기)
7차시
고객 상담 스킬 2 (전화 상담하기)
8차시
고객 상담 스킬 3 (진료 후 상담하기)
9차시
예약 관리 1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10차시
예약 관리 2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11차시
예약 관리 3 (예약일정 관리하기)
12차시
대기 고객 관리 (대기 고객 관리하기)
13차시
안전 및 위생 관리 (안전 및 위생 관리하기)
14차시
병원 이미지 메이킹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15차시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본원적 경쟁전략
16차시
서비스의 과학적 접근
17차시
서비스의 경영학적 접근
18차시
서비스의 행동경제학적 접근
19차시
이기는 대화, 져주는 대화
20차시
져주는 대화의 요령
21차시
호감을 얻는 커뮤니케이션
22차시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장 중요한 진정성
23차시
따뜻한 고객 맞이
24차시
친근한 공감대 형성
25차시
효과적인 서비스 설명
26차시
서비스 구매제안
27차시
고객 배웅
28차시
고객 만족도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29차시
고객 중심 조직 구축 (직원 CS 교육하기)
30차시
소통하는 조직 구축 (팀워크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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