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 카테고리직무교육/전자상거래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언택트 시대에서 요구되는 전자상거래의 조건을 확인하고 학습할 수 있다
  • 교육대상
    전자상거래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
  • 교육목표
    1. e-비즈니스를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언택트 비즈니스 등의 시장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다.
    2. e-비즈니스 사업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고객을 유입 및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다.
    4. O2O 비즈니스를 이해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04720 94248 83776 41888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2차시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3차시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4차시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5차시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6차시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7차시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8차시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9차시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10차시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1차시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2차시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3차시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4차시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15차시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16차시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라인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