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COVID-19 이후의 변화들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2차시 |
홈 스마트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3차시 |
디지털 : 핑거 클릭의 시대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4차시 |
나만의 콘텐츠를 찾아서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5차시 |
언택트 시대의 조직과 업무
(고객 요구사항 분석하기) |
|
6차시 |
언택트 시대 e-비즈니스 인사이트
(관련 사례 분석하기) |
|
7차시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1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
8차시 |
e-비즈니스 전략 수립 2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
9차시 |
e-비즈니스를 위한 상품 개발 전략
(상품개발전략 수립하기) |
|
10차시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1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1차시 |
인터넷 마케팅 전략 개요 2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2차시 |
디지털 마케팅과 고객 구매 여정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3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고객 유입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4차시 |
디지털 마케팅과 구매전환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 |
|
15차시 |
O2O에서 온디맨드로의 변화
(관련 사례 분석하기) |
|
16차시 |
O2O 비즈니스 주요 사례
(관련 사례 분석하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