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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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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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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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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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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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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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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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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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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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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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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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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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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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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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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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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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차시 |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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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차시 |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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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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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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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차시 |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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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차시 |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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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차시 |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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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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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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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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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차시 |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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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차시 |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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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차시 |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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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차시 |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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