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
과정이미지

업무의 정석Ⅰ_김학도와 함께하는 막걸리 마케팅편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8 차시
  • 시간19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all
  • 과정소개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막걸리를 런칭하는 과정을 통해 마케팅의 프로세스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 교육대상
    마케팅의 주요 개념을 이해하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능력을 기르려는 신입에서 대리까지의 직원
    사원급 : 마케팅의 개념을 익히며, 마케팅 사례 및 시장 분석 능력 향상
    대리급 : 상품 전반에 걸친 마케팅 계획안 수립 및 제품 위기 관리 능력 향상
  • 교육목표
    마케팅의 기본적인 주요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마케팅 마인드를 가지게 함으로써, 창의적으로 마케팅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5000 50035 44475 22238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마케팅 문제의 봉착: 마케팅으로의 입문
    2차시 시장에 대한 전반적 이해: 거시환경 분석
    3차시 시장에 대한 집중적 이해: 고객에 대한 이해
    4차시 시장에 대한 집중적 이해: 경쟁사에 대한 이해
    5차시 시장 조사를 어떻게 할 것인가?
    6차시 시장 세분화, 표적집단, 그리고 포지셔닝의 선택
    7차시 제품 전략
    8차시 브랜드 관리
    9차시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관리
    10차시 가격관리: 기본가격의 결정
    11차시 가격의 변경: 기본가격의 조정
    12차시 유통경로의 선택과 관리
    13차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4차시 새로운 시장 제공물의 도입: 신제품 개발
    15차시 서비스 관리
    16차시 해외시장으로의 확대
    17차시 여러 유형의 마케팅
    18차시 마케팅의 미래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