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시 |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환경 현황 조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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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시 |
고객 유형화의 가치(환경 현황 조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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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시 |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환경 현황 조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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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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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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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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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사용자 관찰조사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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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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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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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차시 |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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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차시 |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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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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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차시 |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아이디어 구체화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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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차시 |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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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결과물 발표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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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차시 |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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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차시 |
서비스 출시와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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