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에듀
원에듀산업안전
원에듀기업연수
원에듀내배카
원에듀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교육원소개
교육원소개
비전
조직도
인증현황
찾아오시는 길
교육안내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
교육이용 안내
부정훈련 안내
교육과정소개
빅데이터과정
정보처리기사과정
컴퓨터활용과정
국제무역사과정
네트워크관리사과정
리눅스마스터과정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과정
임상심리사과정
3D 프린팅과정
IEQ 인터넷윤리지도사과정
전산회계과정
전기(산업)기사과정
전기공사(산업)기사과정
전기기능사과정
손해평가사과정
영상과정
노동법과정
전산세무과정
유통관리과정
경비지도사과정
청소년상담사과정
메타버스과정
사회복지과정
직업상담과정
기획,비즈니스과정
경비원과정
본인인증
MOTP 인증방법
아이핀 인증방법
아이핀 발급방법
고객지원
공지사항
시스템공지안내
자주묻는질문
학습자료실
수강후기
1:1문의
PC 원격지원
내 강의실
진행중인과정
학습종료과정
AI추천과정
재응시
내배카수강신청내역
상담신청내역
close
❯
❯
목록으로 ❯
제품이 아닌 서비스를 제조하라! 미래형 비즈니스 전략
카테고리
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차시수
19
차시
시간
20
시간 교육과정
학습브라우저
all
신청하기
샘플보기
과정소개
교육대상
교육목표
수료기준
차시목차
과정소개
서비스가 제조업을, 소프트웨어가 하드웨어를 지배하는 시대,
그 현상의 본질은 무엇이고, 우리의 비즈니스 전략은 어디서부터 어떻게 바뀌어야 할지를 짚어본다.
교육대상
마케팅/전략/영업직무 직원
서비스 경영과 혁신에 대한 기본 개념이 필요한 임직원
교육목표
1.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의 개념, 문제점, 그리고 관련 이슈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그리고 기술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조직 또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조직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필수적인 서비스 디자인, 혁신,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위한 스킬을 개발하고 향상 시킬 수 있다.
4. 서비스 혁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그리고 기술들을 활용하여 기존의 비즈니스 모델혁신 방안을 도출할 수 있다.
5. 서비스 및 비즈니스 모델 혁신을 위한 방법론, 기법 및 기술들을 활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출할 수 있다.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40% 반영
100점 / 5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
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80000
원
52668
원
46816
원
23408
원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서비스가 지배하는 세상
샘플보기
2차시
현재 경제체제의 의미와 생존 전략
3차시
서비스 지배 논리에 대한 이해 및 적용
4차시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와 실례
5차시
비즈니스 모델 혁신의 핵심으로써의 서비스
6차시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방법
7차시
혁신의 유형 파악과 파괴적 혁신
8차시
서비스 혁신 방법론의 진화
9차시
최신 서비스 혁신 방법론 이해 및 적용
10차시
서비스 디자인의 이해와 실례
11차시
서비스 개인화 방법론
12차시
지식경영의 이해와 실례
13차시
지식경영을 위한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14차시
지식경영을 통한 서비스 혁신
15차시
미래 창조 경영 역량
16차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컨버전스 전략
17차시
서비스 네트워크를 위한 아웃소싱
18차시
최신 기술 동향과 서비스에 대한 영향 이해
19차시
IT 서비스 관리 방법론 이해 및 적용
실시간상담
안녕하세요! 원에듀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