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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이미지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카테고리직무교육/기간종료,미사용
  • 차시수16 차시
  • 시간17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all
  • 과정소개
    웹툰으로 보는 고객 응대 사례,
    관계 형성으로 고객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라
    고객의 기대와 함께 서비스도 진화하고 있지만 고객의 불만은 줄어들지 않는다. 고객의 불만은 사후 처리보다 사전 예방으로 관리되어야 한다. 본 과정은 고객에게 친밀감 구축, 신뢰감 형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다양한 업종의 사례를 웹툰으로 구성하여 학습의 흥미도를 높였으며, 구체적인 스킬을 제공하여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 교육대상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교육목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100점 / 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71060 35530 28424 14212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2차시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차시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4차시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5차시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6차시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7차시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8차시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9차시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10차시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11차시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12차시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13차시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14차시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15차시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16차시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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