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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움직이는 카피라이팅과 글쓰기

  • 카테고리직무교육/마케팅
  • 차시수30 차시
  • 시간31 시간 교육과정
  • 학습브라우저chrome
  • 과정소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 교육대상
    마케팅 담당자
    브랜드 매니저(BM)
    광고, 홍보업체 임직원
  • 교육목표
    1. 카피라이터의 의미를 이해하고 필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다양한 카피의 종류를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이 구매를 하게 하는 카피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다.
    3. 광고 전략에 기반한 핵심 크리에이티브의 방향을 도출할 수 있다.
  • 수료기준
    총 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
    0% 이상 총  100점 / 10% 반영 총  100점 / 90% 반영
    반영된 평가, 과제 점수 합산 60점 이상
    교육비 환급 : 우선지원 기업 환급 : 대규모
    (1000인 미만)
    환급 : 대규모
    (1000인 이상)
    190960 171864 152768 76384
  • 차시목차
    학습차수 학습명 학습
    1차시 카피라이팅은 무엇인가?
    2차시 다양한 카피의 종류
    3차시 마케팅은 무엇인가
    4차시 카피와 마케팅
    5차시 기업 경영과 마케팅
    6차시 홍보전략 수립1(PR 목표 설정하기)
    7차시 홍보전략 수립2(PR 대상 선정하기)
    8차시 온라인 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9차시 온라인 홍보2(콘텐츠 제작하기)
    10차시 출판홍보1(운영계획 수립하기)
    11차시 출판홍보2(매체별 홍보물 제작하기)
    12차시 언론홍보1(언론 홍보계획 수립하기)
    13차시 언론홍보2(언론 홍보활동 전개하기)
    14차시 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5차시 카피 창조하기
    16차시 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7차시 세일즈 카피의 패턴
    18차시 원하는 카피의 완성
    19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1
    20차시 고객 지향의 카피2
    21차시 판매제품의 분석
    22차시 광고 전략 수립1(광고 콘셉트 선정하기)
    23차시 광고 전략 수립2(매체전략 수립하기)
    24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1(크리에이티브 콘셉트 설정하기)
    25차시 광고 메시지 개발2(광고 콘텐츠 제작하기)
    26차시 브랜드 기획1(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하기)
    27차시 브랜드 기획2(브랜드 네임 개발하기)
    28차시 브랜드 관리1(브랜드 수명주기 관리하기)
    29차시 브랜드 관리2(브랜드 포트폴리오 관리하기)
    30차시 카피라이팅에 대한 조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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